밀레, 식기세척기 세제 ‘울트라탭 올인원’ 1000인 체험단 뽑는다

밀레는 2차에 걸쳐 울트라탭 올인원 10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이미지=밀레코리아)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식기세척기에 최적화된 태블릿형 세제 ‘울트라탭 올인원’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받으며 9월 15일(수)까지 1차 500명, 10월 1일(금)부터 15일(금)까지 2차 5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밀레 울트라탭 올인원 세제는 기존 제품 울트라탭 멀티보다 세척 효소 함량을 높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척력을 선사하는 식기세척기 전용 프리미엄 세제다. 세제 성분뿐만 아니라 린스와 소금을 모두 포함해 식기를 세척한 후 물 얼룩이 거의 남지 않아 수저나 냄비를 항상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밀레코리아는 소개했다.

체험단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밀레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모집 링크를 통해 체험단 관련 게시물을 캡처하고 필수 해시태그(#한층더업그레이드 #밀레울트라탭올인원체험단 #밀레울트라탭올인원세제)와 함께 울트라탭 올인원의 특장점을 최소 1개 이상 기재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다. 업로드를 한 후, 체험단 모집 링크에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당첨자 결과는 9월 24일(금)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밀레 또는 체험단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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